고객윤리헌장

고객윤리헌장

대전경제통상진흥원 임직원 윤리헌장

대전경제통상진흥원은 중소기업의 경쟁력강화와 지역경제발전에 중추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최고의 지원기관으로써
고객으로부터 신뢰받는 기관으로 소명을 다하기 위하여 윤리헌장을 마련하고 이를 적극 실천하고자 한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높은 윤리적 가치관을 바탕으로 윤리경영과 준법정신을 통해 고객의 사랑과 신뢰받는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선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고객의 가치를 존중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욕구에 부흥하는 고품질의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함으로써 고객 제일주의를 실천한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임직원 상호간에 인격과 창의력을 존중하며 차별대우와 부당한 지시를 명령하지 아니 한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높은 윤리적 기준으로 제반 법규와 질서를 준수하고 중소기업 지원기관으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한다.

  • 하나,

    우리는 사회공동체의 일원으로서 환경보호에 최선을 다하며 사회구성원으로서 공익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국가와 사회발전에 이바지 한다.